왁싱 시술 갤러리
시술갤러리 > 왁싱 시술 갤러리
반짝반짝 물광효과 헤어라인왁싱! 세련되고 깔끔한 눈썹왁싱 후기~^^ 덧글 0 | 조회 590 | 2017-11-07 00:00:00
관리자  



안녕하세요~[구월동왁싱잘하는곳]늘솜더뷰티 입니다^^


저희 [구월동왁싱잘하는곳]늘솜더뷰티 는 호주 천연왁스인

라이콘왁스 및 전처리및 후처리, 진정케어 제품을 라이콘라인으로 사용하고 있어요

라이콘왁스가 왁스중의 명품인건 알고 계시죠?^^

왁싱 후 진정케어도 무척 중요한대요~

피부관리​사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왁서로서,

왁싱 후 진정케어도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답니다


진정케어 제품도 아주아주 잘 나와있는 라이콘제품을 사용하니

왁싱 후 피부트러블이나 부작용들을 최소화 할 수 있어요


오늘 포스팅의 고객님은 늘솜더뷰티가 연수동에 있을 때부터 단골이셨던 고객님이십니다^^


늘솜더뷰티는 단골고객님을 VIP로 생각하고 관리해드립니당


저같아도 샵이 멀어지면 집근처 샵을 다시 찾아서 갈텐데..

이렇게 멀어졌음에도 시간내서서 어려운 발거음 해 주시는

고객분들이 많으셔서 넘넘 감사하고 그 감사함에 보답해 드리려고 하고 있어용 ㅎㅎ


속눈썹리터치 받으신 후 헤어라인과 눈썹왁싱을 받으셨는대요

헤어라인가격에 이마왁싱도 서비~스!!!!!로 해 드렸습니다^^


먼저, 눈썹왁싱 전&후 입니다


[눈썹왁싱 전]


눈썹왁싱이 넘넘 시급했다고 하시더니

정말 엄청 많이 자라났네요

리터치 안받으신지 한 한달반쯤 되신듯 해요



​지저분해보이는 저 잔털들!!!

눈썹이 지저분하면 전체적으로 뭔가가...

정리되지 않은 느낌적인 느낌


​단골이 이래서 좋져~^^

언니 스타일 아니까~~~~

일자눈썹으로 디자인 잡기!!!


라인 잡아놓으니까 잔털들이 더욱 눈에 들어오죠 ㅋㅋㅋ

아궁궁



[눈썹왁싱 후]

​짠~~~ 완전 깔끔 그자체!!!!^^


역시 눈썹이 깔끔하고 예뻐야 얼굴도 더 깔끔해 보여요

일자눈썹이 넘넘 잘 어울리시는 고객님이십니당



헤어라인왁싱도 한 직후라서 얼굴에서 광이 나네요^^










<눈썹왁싱 전&후>







자, 이제 헤어라인왁싱 비포&애프터 입니다


[헤어라인왁싱 전]












잔털들 보이시죠? 헤어라인 뿐만 아니라 이마에도 잔털들이 많아서

서비스로 해 드렸어요


 

헤어라인에 살짝 있는 잔털은 예쁘지만

너무 지저분하게 많으면 답답해보이고,

얼굴이 하얀편이어도 칙칙해보여요



 


피부가 완전 좋으신 고객님이신데,

잔털이 워낙 많으셔서 피부도 거칠고 안좋아보이죠~












 



잔털이 많으면 각질도 쌓이게되어 피부결이 거칠어보여요





헤어라인왁싱도 정말 시급합니다!!!!!






라인을 정한다음, 라인밖 잔털들을 왁스로 제거합니다


헤어라인왁싱으로 꿀피부 만들어드렸어요

얼마나 꿀피부 됐는지 보실가용?^^



[헤어라인왁싱 후]












대박대박!!! 물광주사 맞은것 같죠? ㅋㅋㅋ

어떻게 헤어라인왁싱으로 이렇게 달라질수 있을까요?





헤어라인과 이마에 있던 잔털들과 묵은각질이 이마를

더욱 평평하고 거칠어 보이게 만든거에요




근데 헤어라인과 이마왁싱으로 잔털 뿐 아니라 묵은각질도 제거되니


헤어라인이 또렷해지고, 각질도 없어져 더욱

이마가 볼록해보이게되죠^^



비교삿 들어갑니다!!!


[헤어라인&이마왁싱 전,후]



다시 봐도 대박이죠^^

묵은각질도 제거되어 피부톤도 톤업되어 더 하얗게 보이죠?

보정 절대 없어요 직후사진입니다^^

​붉은기는 30분후부터 개선되요



















왁싱만으로 이렇게 잔털 뿐 아니라 묵은각질이 제거되어

이마라인이 볼록해보이고, 피부결이 정돈되어 윤광이 나게 되요

피부톤도 환해지구요!!


수지도 데뷔초에는 좁은 이마와 불규칙한 헤어라인, 잔털들 때문에

이마라인이 예쁘지 않았어요


지금은 헤어라인과 이마가 아주 넓어지고 예뻐졌죠^^


헤어라인과 이마라인만 예뻐도 얼굴이 입체적으로 보이고 작아보인답니다!!!


"피부에 뭐 했냐? 피부과 다녀왔냐?" 라는 소리 듣게 되실거에용ㅎㅎ


이벤트로 헤어라인&이마왁싱 3만원(현금가)로 진행하고 있습니다


[구월동왁싱잘하는곳]늘솜더뷰티 예약문의

010-8987-0451

010-6550-0451

카톡:goodtimena


 
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